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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1986년에서 설립된 라보는 30년 동안의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화장품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그 결과 오늘날 42개국에 독점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보 스위스(Labo Suisse)는 1986년 스위스 바젤에서 

설립된 '크레시나(Crescina)'의 모회사로,

30년 넘게 최첨단 기술의 연구와 개발에 매진해 왔습니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생산하며, 혁신적인 대안,

특허받은 제형, 그리고 정교한 기술 패키징을 통해 기능과

잠재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습니다.


라보 스위스는 최신 기술의 활용과 트렌드 예측 능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44개국에 걸친 독점 유통망과 세계 최고 수준의

아울렛 매장, 그리고 높은 고객 충성도를 자랑합니다.

라보 스위스의 핵심가치에는 탁월함(Excellence), 혁신(Innovation), 세심한 배려(Care), 그리고 부가 가치(Added Value)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철학은 라보의 대표 브랜드인 크레시나(Crescina)를 통해 구체화됩니다.

크레시나는 과학 기반의 기술력과 피부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효과적이면서도 자극 없는 두피∙모발 케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특허 성분과 정교한 포뮬러는 물론, 사용자의 만족도를 고려한 세심한 제품 설계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라보 스위스는 ‘기능을 뛰어넘는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로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1

탁월함

크레시나를 비롯한 라보의 모든 제품과 약속, 소통, 관계는

브랜드 가치를 담습니다. 라보에게 '평범함'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차별화된 기준으로 설계됩니다.


2

혁신

크레시나의 제품, 사용 방식, 적용 분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라보는 연구 기반의 신뢰를 바탕으로

스위스 특허 기술을 통해 품질을 지킵니다.


3

세심한 배려

라보는 소비자, 직원, 파트너와의 관계에서 신뢰와 지속  가능성을 가장 중요시 합니다.

크레시나도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하며 장기적인 성장을 함께 추구하고 있습니다.


4

부가 가치

라보는 사회와 고객을 위해 진정한 가치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이런 철학은 모든 제품과 소통,

관계에 깊이 스며들어 브랜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LABO SUISSE :

Research and Innovation

라보의 크레시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바탕으로

새로운 성분과 포뮬러, 적용법을 연구하며

피부 과학의 한계를 넘기 위해 매일 트렌드를 읽고

끊임 없이 실험하고 있습니다.

회사 소개

1986년에서 설립된 라보는 30년 동안의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화장품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그 결과 오늘날 42개국에 독점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보 스위스(Labo Suisse)는 1986년 스위스 바젤에서 설립된 '크레시나(Crescina)'의 모회사로,

30년 넘게 최첨단 기술의 연구와 개발에 매진해 왔습니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생산하며,

혁신적인 대안, 특허받은 제형, 그리고 정교한 기술 패키징을 통해 기능과 잠재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습니다.


라보 스위스는 최신 기술의 활용과 트렌드 예측 능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44개국에 걸친 독점 유통망과 세계 최고 수준의 아울렛 매장, 그리고 높은 고객 충성도를 자랑합니다.

라보 스위스의 핵심가치에는 탁월함(Excellence), 혁신(Innovation), 세심한 배려(Care), 그리고 부가 가치(Added Value)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철학은 라보의 대표 브랜드인 크레시나(Crescina)를 통해 구체화됩니다.

크레시나는 과학 기반의 기술력과 피부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효과적이면서도 자극 없는 두피∙모발 케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특허 성분과 정교한 포뮬러는 물론, 사용자의 만족도를 고려한 세심한 제품 설계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라보 스위스는 ‘기능을 뛰어넘는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로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1

탁월함

2

혁신

3

세심한 배려

4

부가 가치

크레시나를 비롯한 라보의 모든 제품과 약속, 소통, 관계는 브랜드 가치를 담습니다. 라보에게 '평범함'은 존재 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차별화된 기준으로 설계됩니다.

크레시나의 제품, 사용방식, 적용분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라보는 연구 기반의 신뢰를 바탕으로 스위스 특허 기술을 통해 품질을 지킵니다.

라보는 소비자, 직원, 파트너와의

관계에서 신뢰와 지속 가능성을 가장 중요시합니다. 크레시나도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하며 장기적인 성장을

함께 추구하고 있습니다.

라보는 사회와 고객을 위해 진정한

가치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이런

철학은 모든 제품과 소통, 관계에 

스며들어 브랜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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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F HSBC BD, 37, Chilpae-ro, Jung-gu, Seoul, Republic of Korea  |  Tel. +82 02-565-1300 

E-mail: crescina@pharmearth.com

Corporate name: Pharmearth Inc. (주)파메어스

CEO: Jang Yoon Sung

Business Registration No: 584-81-01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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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시나 전 제품은 파메스테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